고객분석과 코칭기획 

모든 고객과 비슷한 방법이나 코칭tool로 코칭하고 있다면 이제 1:1 맞춤형 코칭이 필요 합니다. 고객이 제기하는 주요과제(presenting chief isses)와 대응특성과 실행속도에 대응한 코칭항해를 가고자 한다면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코칭강의보다는 1:1코칭 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면 필요한 프로그램 입니다.
 
프로그램 목표
1) 통찰과 변화를 위한 실행이 분명한 코칭을 열어간다.
2) 고객맞춤 코칭으로 보다 두터운 코칭 진행을 가능하게 한다.
3) 전체적인 코칭항해를 조망하며 코칭진행하는 Macro 코칭역량을 강화 한다.
 
대상
KPC 및 실제 1:1 유료코칭을 활발하게 하는 코치
코칭 Workshop: 고객분석과 코칭기획 기본 내용

주제 및 주요내용
고객 과제 분석과 3대 자원 점검과 정렬 (4시간) / 예시된 고객사례 분석 실습
장애검토(변화 회피 이유와 거부) (4시간) / 선택 주제별 second track
코칭기획의 필요성과 시론적 방법 (4시간) / 1:1 맞춤형 코칭기획 작업
코칭기획과 고객 상세기술(delineating) (4시간) / 회기운영 상세 설계
사례발표와 토론 (4시간) / 발표와 토론 및 수정

기타
수료: 총 20시간 workshop후 실제 고객대상 3회 코칭 수퍼비전
참가 신청자의 수준과 요구를 반영하여 구체 내용의 비중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수 후 ‘코칭사례개념화 workshop’ 참여가 가능합니다.

코칭 수퍼비전: 고객분석과 코칭기획 사례 보고
공개 수퍼비전, 그룹 수퍼비전을 통한 사례 발표 3회
방식: 사례보고+축어록